Untitled Document

이용안내

홈페이지 이용안내

Home > 이용안내 > 홈페이지 이용안내
  1. 회원제로 운영합니다. - 전국협동조합노조 조합원이고 회원가입정보를 정확하게 작성해야 회원가입이 됩니다. 비회원은 대부분 게시판의 읽기/쓰기에 제약을 받습니다.(예-비회원의 경우 조합원게시판 목록보기/읽기/쓰기 불허)

  2. 필수 기재항목을 허위로 작성한 경우 가입되지 않습니다. 올바르게 정정해야 가입을 승인합니다.

  3. 올리신 글이 해당게시판의 성격과 맞지 않을 경우 통보없이 운영자에 의해 적절한 다른 게시판으로 이동될 수 있습니다.

  4. 욕설, 비방, 광고, 보안누설 등에 해당하는 글은 삭제됩니다.
  5. 자료 업로드는 자료당 2M로 제한됩니다.
  6. 조합원게시판 등에서 글쓴이 이름을 클릭하여 '글쓴이'에게 '메일보내기' '쪽지보내기'가 가능합니다.
  7. 자동 줄바꿈 기능 - 자동 줄바꿈 기능은 html 사용시 줄바꿈 태그를 엔터키로 대신하는 기능입니다. html 문서를 올렸는데 띄엄띄엄 깨져서 나온다면 필시 '자동줄바꿈' 기능을 사용했기 때문입니다. html 문서를 사용할 경우 취소를 눌러 사용하시기 바랍니다.

*** 농협중앙회, 짭새, 프락치 등의 위장글은 끌까지 추적하여 조치합니다. 음란/상업광고, 은행/대출광고나 특정종교 광고글 등 본 조합의 게시판 성격에 맞지 않는 글은 통보없이 삭제합니다.

회원가입 방법

  1. 회원가입 : 이름, 비밀번호, 이메일, 소속본부, 소속지부/지회, 휴대폰, 메일링리스트, 자기소개글(선택항목) - 한글 ID사용가능
  2. 소속 본부명은 강원본부, 경인본부, 부울경본부 등 본부명 명기
  3. 소속 지부 및 지회명은 00농협지회 또는 00축협지부, 00축협지회 등 농축협명 반드시 명기
  4. 지역본부 사무처는 소속 지회명에 '본부'로 기재
  5. '메일링리스트 가입'체크 -> 본조에서 이메일 웹진 발송

    * 회원가입을 하지 않을 경우 홈페이지를 자유롭게 이용할 수 없습니다.

회원가입 원칙

  1. 전국협동조합노조 조합원만 회원(3등급이상)이 될 수 있습니다.
  2. 비조합원은 확인을 거쳐서 가입을 승인합니다.
  3. 필수 기재항목을 허위로 작성한 경우 정정토록 통보하고 올바르게 정정한 경우 가입을 승인합니다.

각 게시판의 이용 권한

  1. 게시판 이외의 정보들은 누구나 접근 가능합니다.
  2. 게시판의 경우 목록열람 제한, 본문읽기 제한, 글쓰기 제한, 댓글달기 제한 등을 등급에 따라 달리합니다.